컨설팅사례

"상표등록을 받는 좋은 브랜드네이밍 컨설팅" 사례


케이스 1.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컨설팅을 드린 경우

케이스 2.

고객이 만든 브랜드가 상표등록가능성이 낮을 때,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를 제안 드린 경우 

케이스 3.

고객이 만든 브랜드가 상표등록이 가능하지만, 더 좋은 브랜드를 제안 드린 경우 (더 좋은 브랜드를 만들도록 컨설팅을 드린 경우 포함)

케이스 4.

고객이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어려운 경우, 아예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네이밍”을 해드린 경우

컨설팅사례


"상표등록을 받는 좋은 브랜드네이밍 컨설팅" 사례


케이스 1.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컨설팅을 드린 경우

케이스 2.

고객이 만든 브랜드가 상표등록가능성이 낮을 때,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를 제안 드린 경우

케이스 3.

고객이 만든 브랜드가 상표등록이 가능하지만, 더 좋은 브랜드를 제안 드린 경우 
(더 좋은 브랜드를 만들도록 컨설팅을 드린 경우 포함)

케이스 4.

고객이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어려운 경우, 아예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네이밍"을 해드린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