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컨설팅을 드린 경우
고객이 만든 브랜드가 상표등록가능성이 낮을 때,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를 제안 드린 경우
고객이 만든 브랜드가 상표등록이 가능하지만, 더 좋은 브랜드를 제안 드린 경우 (더 좋은 브랜드를 만들도록 컨설팅을 드린 경우 포함)
고객이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어려운 경우, 아예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네이밍”을 해드린 경우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컨설팅을 드린 경우
고객이 만든 브랜드가 상표등록가능성이 낮을 때,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를 제안 드린 경우
고객이 만든 브랜드가 상표등록이 가능하지만, 더 좋은 브랜드를 제안 드린 경우
(더 좋은 브랜드를 만들도록 컨설팅을 드린 경우 포함)
고객이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어려운 경우, 아예 "상표등록을 받는 브랜드네이밍"을 해드린 경우